학과를 위한 기부

POSTECH 화학과를 위한 발전기금 참여

포스텍 화학과는1987년 3월 5일 5명의 전임교원과 20명의 첫 학부 입학생으로 시작하여 현재 화학 분야에서 세계 상위 수준의 대학들과 어깨를 나란히 함으로써 국내외 대학 평가기관으로부터 그 명성과 수준을 크게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취는 POSTECH 화학과의 발전을 성원하고 지원해 주신 여러분들의 지원과 관심 덕택입니다.

본 화학과 구성원들은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국제적으로도 최고의 경쟁력을 가진 화학과로 발전하기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학을 둘러싼 급격한 환경 변화로 인하여 든든한 재정, 지속적인 교육 시설 투자 등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학과의 성장과 발전을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그 동안 보내주신 성원과 애정에 깊이 감사드리며, 우리 모두가 자랑스러워하는 POSTECH 화학과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많은 관심과 후원을 보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POSTECH 화학과 발전기금 참여방법 온라인 약정

인터넷을 통해 약정을 하실 경우

  • 개인정보 보호법 제 15조, 24조에 의거하여 정보주체의 동의 하에 실명인증 단계를 거친 후 온라인 약정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약정

아래의 참여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신 후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보내실 경우

문의사항

포항공대 화학과로 연락주시면 기부방법에 대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