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정보

[포스텍] Son Research Lab – Computational Energy/Bio Soft Materials Lab 시…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조회 435회 작성일 22-05-09 15:03

본문

 

포항공과대학교 화학과 전산 에너지/바이오 소재 연구실 (Computational Energy / Bio Soft Materials Lab, cson.postech.ac.kr)에서 다음과 같이 연구 인턴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분자동역학 시뮬레이션 연구에 기반한 고분자 전해질 및 생체 고분자 내에서 일어나는 물리화학적 상호작용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에너지 저장 장치 및 생체재료 분야로의 응용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1. 모집인원


가. 시간제 연구 인턴 : 00명

 

  1. 자격요건


가. 전산화학에 관심이 많은 관련학과 학사 또는 석사 학위 소지자

나. 기타 임용에 부적합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1. 연구분야


- 분자동역학 시뮬레이션을 활용한 고분자 물성 예측

- 인공지능 활용 고분자 전해질 시뮬레이션 모델 수립

- RNA/DNA 구조예측 시뮬레이션

  • 생체 모방 이온 채널 및 지질 대사 효소 작동 메커니즘 규명


 

  1. 근무/대우조건


가. 신분 : 계약직 연구원(1년 단위 계약, 3개월 수습기간, 재계약 가능)

나. 보수 : 면접 후 경력에 따라 결정

- 시간제 연구 인턴 월 90만원 내외

다. 4대 보험 가입.

 

  1. 전형방법


가. 1차 : 서류전형

나. 2차 : 면접전형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함)

 

  1. 제출서류


가.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대학지정양식, 핸드폰, 집전화, 이메일 기재 필수)

나.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 성적증명서

다. 기타 응시자의 능력을 평가 받기 위해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서류

 

  1. 서류제출 및 문의


가. 제출방법 : 이메일 sunmi8599@postech.ac.kr (구선미)

나. 제출기한 : 2022. 5. 20.

(제출기한에 맞추어 모든 지원을 받은 후 고려하는 것이 아니라,

지원이 접수 되는대로 인터뷰와 함께 채용이 진행되며 제출 기한 이전에 채용이 마감될 수 있음.)

다. 문의처 : 전화 054-279-5941, 이메일 sunmi8599@postech.ac.kr (구선미)

라. Web : http://cson.postech.ac.kr/

 

  1.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채용 목적 외에는 사용하지 않음.

–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는 합격취소 또는 임용되지 않으며, 본인의 착오 및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의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참고

채용절차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

①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 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제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②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

③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

④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

⑤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 다.

⑥ 구인자는 제1항부터 제5항까지의 규정을 채용 여부가 확정되기 전까지 구직자에게 알려야 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